11월까지 날씨가 따뜻해서 겨울이 오는 건가 싶더니 갑자기 추워지면서 한파가 찾아왔습니다. 추운 날씨와 함께 강원도 스키장들이 개장 소식을 알려오고 눈썰매장도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아직 아이가 어린 가정에서는 스키보다는 눈썰매를 선호하실 텐데요. 서울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눈썰매장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1. 휘닉스 평창 스노우빌리지
위치 :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서울 잠실 기준 : 1시간 30분 소요)
12월 2일 스노우빌리지는 운영을 시작했는데 현재 아직 키즈존만 운영 중이고 튜브썰매는 아직 운영을 안하고 있습니다. 휘닉스 평창 스노우빌리지는 튜브썰매가 재미있는데 아쉽네요. 하지만 튜브썰매 존을 오픈하기 전까지 스노우빌리지 이용금액이 만원이라고 합니다. 아주 어린 유아가 있는 경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5시
마감시간 2시간 전까지 발권 가능하고, 구입한 이용권은 당일 내에 자유롭게 입장 가능합니다.
2. 곤지암 리조트
위치 : 경기도 광주시 (서울 잠실역 기준 : 약 40분 소요)
화담숲으로 유명한 곤지암 리조트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2월 10일 토요일, 일부 슬로프와 눈썰매장 운영을 시작합니다.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은 곤지암리조트 어플을 통해 예약을 해야 입장할 수 있고 타임별로 나뉘어 있어 시간을 정해 예약해야 합니다. 운영 시간은 타임별로 운영되고 250명으로 인원을 제한하고 있으니 원하는 시간이 있다면 미리미리 예약을 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콘도회원은 50% 할인, 지역주민은 20~50%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 오전 9시 ~ 11시 30분, 12시 ~ 14시 30분, 15시 ~ 17시 30분, (야간) 18시 ~ 20시 30분
3.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위치 : 강원도 홍천군 (서울 잠실역 기준 : 약 1시간 소요)
홍천 비발디파크는 여름에는 오션월드, 겨울에는 스노위랜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노위랜드는 스노위 레이싱, 스노위 래프팅, 스노위 토네이도 등 다양한 썰매를 즐길 수 있고, 110cm 미만 유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썰매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재미있게 썰매를 탈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12월 3일 비발디 파크 스키장 일부 슬로프가 운영 중인데 아쉽게도 스노위랜드 개장은 미뤄지고 있는 듯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조만간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니 날짜가 나오는 대로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시간(예정) : 주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야간 오후 6시 ~ 8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