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광고수입 늘리는 방법 (챗GPT가 알려주는)

by 주황곰 2023. 3. 4.

 

챗GPT가 알려주는 애드센스 광고수입 올리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너무 당연한 것 같지만 결국 정답은 기본에서 찾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

 

저부터 반성해 봅니다.


 

1. 웹 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킨다.

 

트래픽이 많을수록 광고에서 더 많은 클릭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 대한 콘텐츠를 최적화하고,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홍보하고, 더 많은 전자 메일 목록을 작성하면 가능합니다.

 

2. 광고 배치를 최적화한다.

 

광고가 가장 눈에 잘 띄고 사용자가 가장 클릭하기 쉬운 곳에 광고를 배치합니다. 광고를 게재하는 일반적인 장소로는 접힌 곳 즉, 웹페이지의 스크롤 없이 보이는 부분이나 콘텐츠 내부 및 기사 아랫 부분이 있습니다.

 

3. 올바른 광고 형식을 사용한다.

 

구글 애드센스는 텍스트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및 링크 단위를 포함한 다양한 광고 형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형식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와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형식을 실험해 보기 바랍니다.

 

4. 반응형 디자인을 사용한다.

 

모든 기기에서 사용자가 광고를 보고 클릭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가 반응성과 모바일 친화적인지 확인합니다.

 

5. 고수익 키워드를 찾아낸다.

 

구글 키워드 플래너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콘텐츠와 관련된 고수익 키워드를 식별합니다. 콘텐츠와 광고에서 이러한 키워드를 대상으로 함으로써 잠재적으로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6. 광고 단위를 최적화한다.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광고 단위 크기, 스타일 및 색상을 테스트합니다. 이를 통해 클릭률을 높이고 궁극적으로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7. 사용자 경험에 집중한다.

 

사용자가 사이트에 장시간 남아 광고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아지도록 웹 사이트가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7가지 전략을 실행하면 구글 애드센스 수입을 늘리고 수익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의 부족함이나 트래픽 및 사용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