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성비 제주도 렌트카 공략

by 주황곰 2023. 2. 4.

제주도에서 대기업 계열사나 가격 비교 렌트카 업체말고 나만의 렌트카를 찾고 싶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립니다.

 

1. JAR제주공항렌트카

 

JAR제주공항렌트카는 알만한 분들은 많이 알고 있는 제주도에서 역사와 전통이 있는 렌트카업체입니다. 직판 법인 렌트카 업체 중 Top이라고 할 수 있고, 차량 실제 모습을 확인하고 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신차 차량 비율도 80%가 넘는다고 하니 새차를 타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씩 이용하는 렌트카 업체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차량 상태가 양호하며 최근에 본사 사옥을 새로 짓고 공항 근처로 이사를 와서 공항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옥에 전기차 충전기도 5대 보유하고 있어 전기차도 충전소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로 QR 체크인을 하고 데스크에서 운전면허를 확인하면 키를 수령받아서 출차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집니다.

 

 

2. 빌리카

 

 

빌리카는 SK렌터카에서 출고일이 2년 반이 지났거나 주행거리가 많은 차량을 저렴하게 렌트하는 업체입니다. 안전 여부를 검수했기 때문에 안전한 차량이고 SK렌터카 계열사이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고 가격이 특히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빌리카는 SK렌터카 계열이라는 신뢰감 때문에 인기가 많아서 예약을 하려면 사전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탐라렌트카

 

탐라렌트카는 무인으로 운영하고 있고, 공항에서 무척 가깝기 때문에 셔틀버스를 이용하지 않고도 도보로 갈만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물론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지만, 공항에 도착해서 셔틀버스 기다리는 시간도 아깝다는 분들에게는 도보로 갈 수 있는 탐라렌트카를 추천드립니다. 

 

 

4. 제주빌리고

 

제주빌리고는 직판 법인 렌트카 업체이고 보유차량이 1천대 이상으로 대규모이며, 신차도 80% 이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JAR 제주공항렌트카와 연계된 듯한 인상입니다.

 

 

 

5. 블루렌트카

 

 

공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신차를 최근에 많이 입고하고 있습니다. 후기가 썩 만족스럽지 않지만 원하는 새차를 렌트하고 싶다면 한번쯤 검색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도 렌트카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 글을 꼭 참고해 주세요.★☆

 

제주도 렌트카 고르는 방법 (3대 업체 비교)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고민되는 것 중에 하나가 렌트카 고르는 것일텐데요. 제주도는 렌트카가 잘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문제는 렌트카 업체가 100여개 가까이 된다

tour17.tistory.com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및 할인 이벤트 총정리

제주도 여행 준비하면서 렌트카 고르는 일이 여간 힘든 게 아닙니다. 제주도에는 100여개 넘는 렌트카 업체가 있다고 하는데요. 어디서부터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제

tour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