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및 할인 이벤트 총정리

by 주황곰 2023. 2. 3.

제주도 여행 준비하면서 렌트카 고르는 일이 여간 힘든 게 아닙니다. 제주도에는 100여개 넘는 렌트카 업체가 있다고 하는데요. 어디서부터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총정리 해드립니다.

 

만약 가격보다는 안전한 렌터카 업체를 찾고 싶으시면 SK, 롯데 등 대기업 렌터카를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렌트카 고르는 방법 (3대 업체 비교)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고민되는 것 중에 하나가 렌트카 고르는 것일텐데요. 제주도는 렌트카가 잘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문제는 렌트카 업체가 100여개 가까이 된다

tour17.tistory.com

 

1. 돌하르팡

 

돌하르팡은 제주도 렌트카 중 가장 인지도가 높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가격비교 업체입니다. 렌트카뿐만 아니라 항공권, 숙소까지 모두 검색할 수 있는 제주도 여행할 때 빼놓지 말고 들러야할 사이트입니다.

 

제주도 돌하르팡 가격비교
돌하르팡 가격비교 바로가기

 

제주도 렌트카 검색할 때 딱 한 곳만 검색해야 한다면 돌하르팡을 추천드립니다.

 

제주도에 있는 100여개 가까운 렌트카 업체가 참여하고 있고, 가격비교 제공 업체이지만 별도의 수수료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복잡한 쿠폰이나 적립금을 사용하지 않고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편입니다. 

 

다만, 예약금 중 50%는 현금으로 계좌이체가 필수인 점이 아쉬운 점이기도 합니다. 직장인분들이 출장으로 가는 경우 경비 처리가 어려운 점이 단점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가격비교 업체이기 때문에 선택한 렌트카의 대여업체별로 위치가 상이하기 때문에 공항에서 이동거리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만, 차량 연식, 내부 옵션 등을 자세히 설명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취소수수료는 대여일 3일전까지는 무료입니다. 당일 취소시 50%, 노쇼인 경우 100%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대형 렌트카 업체와 가격을 대략 비교해보면 소형차 기준으로 1일 기준 대략 1~2만원 정도 가격이 저렴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정확한 금액이 아니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현재 랜덤쿠폰 이벤트를 진행중이기 때문에 쿠폰을 받으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렌트카를 이용하실 분들은 꼭 한번씩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돌하르팡 랜덤쿠폰 이벤트

 

2. 제주패스

 

제주패스는 제주도를 포함해서 전국 중소형 렌트카 업체 450여개가 참여하고 있고, 차량은 대략 4만여대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제주패스 렌터카
제주패스 렌터카 바로가기

돌하르팡과 함께 사람들이 가장 많은 찾는 제주도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제주패스는 주기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제주패스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꼭 프로모션이나 특가상품을 확인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서 할인이 가능한대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블로그나, 투어모즈 홈페이지, 와그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프로모션 코드로 8~15% 할인 쿠폰을 적용받을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제주패스에서 가격은 정상가, 할인가, 초특가로 구분되는데요. 각각 가격 차이도 있지만, 취소수수료 규정이 다른 점이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초특가는 대여일 6일전부터는 환불이 불가하고, 할인가는 7일전까지 취소수수료가 무료이며, 정상가는 대여일 1일전까지 취소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제주패스 렌트카 이용할 때 가장 큰 장점은 제주도 150곳의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는 것인데요. 한번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렌트카 예약일 내내 매 3시간마다 한번씩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니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할만 합니다.

 

렌트카 선택시에는 후방카메라와 네비게이션 등 옵션 선택을 확인할 수 있고, 각 렌트카 업체마다 별점 후기 등을 확인하면 좋은 렌터카를 겟할 수 있습니다.

 

제주패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아래 이벤트를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제주패스 핫딜 이벤트
제주패스 핫딜 이벤트 : 최대 50% 핫스팟 할인권 제공

 

3. 찜카

 

찜카도 제주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가격비교 사이트입니다. 렌트카뿐만 아니라 항공권, 철도권, 버스투어 등 다양한 투어 티켓도 예매 가능하기 때문에 특히 40~50대 분들에게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찜카 렌터카 바로가기

찜카 홈페이지 디자인은 직관적으로 되어 있어서 다른 곳보다 훨씬 보기 편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 각 지역별 렌트카 시세를 주별로 보여주고 있어서 시세 트렌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대여시간 72시간 이전까지 무료 취소가 가능하고,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다만, 신생 업체인 점 때문에 이용 후기가 많지는 않습니다.

 

찜카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kkday를 통해 21% 할인쿠폰 구매가 가능한 점을 꼭 참고해 주세요.

 

찜카 이벤트
찜카 렌터카 20% 할인권 발급받기

 

 

4. 카모아

 

카모아는 최근에 뜨고 있는 가격비교 어플입니다. 국내 전국 단위 렌트뿐만 아니라 해외 렌트까지도 검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모아 렌터카
카모아 렌트카 바로가기

카모아는 실제 사용 후기가 많아서 렌트카 업체를 선정할 때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차종별로 비교가 가능한데 예약 숫자, 평점, 대여가능한 연령대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꼼꼼하게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카모아 패밀리라운지 이용시 해당 업체 할인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 가입을 하면 즉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모아 이벤트
카모아 회원가입 할인 이벤트 적용 받기

 

5.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은 해외여행을 이용할 때 항공권, 숙소, 투어티켓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여행 전문 사이트인데요. 여기서도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가 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마이리얼트립 렌트카
마이리얼트립 렌트카 바로가기

 

여행 전문 사이트답게 군더더기 없이 일목요연하게 렌트카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렌트카 자차보험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운전자 연령대와 운전경력에 맞게 검색할 수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총 100여개 렌트카 업체의 약 1만여대 차량을 검색할 수 있고, 대여일 3일 전까지는 취소수수료가 무료입니다. 다만, 아직 후기가 많이 쌓이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마이리얼트립 이벤트
마이리얼트립 오픈 기념 쿠폰팩 이벤트 바로가기

 

6. 제주THE렌트카

 

제주더렌트카는 제주도에 있는 약 60여개의 렌트카 업체의 가격을 비교해서 알려주는 렌트카 전문 사이트입니다.

 

제주더렌트카
제주더렌트카 바로가기

 

제주더렌트카는 같은 차종이어도 업체별로 가격 비교가 가능하고 롯데렌터카 제휴할인 가격검색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 제주도의 다양한 스팟의 무료입장권을 상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제주더렌트카를 이용하는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제주더렌트카 이벤트 바로가기

 

7. 탐나오

 

탐나오는 제주도가 지원하고 제주관광협회에서 운영하는 도내 최저가 제주도여행 공공플랫폼입니다. 도에서 지원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탐나오 여행플랫폼
탐나오 여행플랫폼 바로가기

제주도 여행할 때 필요한 항공권, 숙박권, 렌트카 모두 검색이 가능하고, 맛집과 관광지, 여행사 상품과 특산물까지 제주도에 관한 모든 정보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꼭 렌트카가 아니더라도 제주도에 대해서 더 깊게 알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탐나오 이벤트
탐나오 신규고객 이벤트 바로가기

 

8. 쿠팡

 

쿠팡에서도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중인 것을 알고 있으신가요? 쿠팡답게 결제가 간편하고 취소도 쉽고 빠르게 처리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아직까지 렌트카 매물이 그렇게 많지 않고 특히 보험을 들거나 유모차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미리 옵션 등을 확인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직 더 개선할 부분이 보입니다.

 

 

지금까지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총정리해드렸는데요.

 

개인적으로 상위 2~3개 업체 위주로 검색해보면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돌하르팡과 제주패스 정도를 기본으로 검색해보시고, 추가적으로 1곳 정도를 더 확인해 본다면 원하는 차종의 적정 가격을 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좋은 렌트카 업체를 골라서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