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트롯2 불타는트롯맨 시청률 비교

by 주황곰 2023. 1. 29.

 

미스터트롯 시즌2가 이제 6회 방송을 내보내면서 중간 반환점을 돌고 있습니다. 

 

1~2화에서 마스터 예심을 거쳐 진선미를 결정하고, 3~4화에서 팀 미션을 거친 후, 5~6화에서 1:1 데쓰매치를 펼쳤습니다. 회가 거듭될 수록 시청률도 조금씩 올라가고 있는데요.

 

방송 1화부터 20%를 넘긴 시청률은 6화때 최고 시청률인 21.8%를 달성했습니다. 아마도 마지막 화로 갈수록 시청률은 더 높이 나올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2 시청률 추이

 

불타는 트롯맨도 6화까지 방송이 나간 가운데 시청률도 10% 중반 수준까지 상승하고 있습니다. 

 

3화~4화에서 팀 데스매치, 5화에서 1:1 라이벌 매치, 6화에서 준결승으로 가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디너쇼 대결까지 점점 흥미진진해지고 있는데요. 계단식으로 조금씩 시청률이 오르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불타는트롯맨 시청률 추이

 

시청률 대결에서는 관록의 미스터 트롯2가 1화때부터 줄곧 앞서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미스터 트롯2는 20% 초반대를 아직 벗어나지 못하는 모습이고, 불타는 트롯맨은 8%에서 14%까지 상승 각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모습입니다.

 

 

끝으로 네이버트렌드로 보는 두 프로그램의 검색량 순위를 보면 미스터트롯2는 피크 검색량이 점점 감소하다가 이번주에 다시 반등하는 분위기이고, 불타는 트롯맨은 1월 2째주에 미스터트롯2 보다 검색량아 다소 높은 주가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뭔가 팽팽한 기싸움을 보는 것 같습니다.

(출처 : 네이버트렌드)

 

마지막 최종화에서는 각각 얼마의 시청률로 종영을 할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