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등학교 입학 선물 추천 TOP 3

by 주황곰 2023. 1. 22.

 

조카나 주변 지인의 자녀가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나요? 이제 실내 마스크 의무도 해제되면서 본격적으로 코로나 이전 시대로 돌아가는 것 같은데요.

 

우리 아이들도 예전처럼 정상적으로 등교할 것 같네요. 그만큼 부모님들도 준비할 것들이 많아질텐데요.

 

혹시 부모님들이 깜박 놓치고 있는 준비물을 선물로 주신다면 유용하면서도 감동적인 선물이 될 것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초등학교 입학 선물 TOP 3를 소개하고, 고르실 때 참고할 팁도 알려드립니다.

 

 

1. 보온병 (어린이용 텀블러)

 

코로나는 끝나가도 앞으로는 식기 도구를 같이 쓰는 문화는 사라질 것 같습니다. 일회용 물건 사용도 환경을 오염시키는 일이어서 금지되는 추세이구요.

 

그래서 학교에서도 개인용 보온병을 준비해 오라는 곳이 많습니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사용하던 보온병이 있겠지만, 초등학생이 되었으니 좀 더 튼튼하고 가벼운 보온병 하나씩은 준비해야겠죠?

 

어린이용 보온병으로 가장 많이 찾는 브랜드는 써모스(THERMOS), 조지루시(ZOJIRUSHI), 포터리반(Pottery Barn Kids), 락앤락(LocknLock) 등이 있습니다.

 

써모스 키즈 텀블러
(출처 : 써모스 홈페이지)

 

써모스 텀블러 바로가기

 

포터리반 키즈 텀블러
(출처 : 포터리반 홈페이지)

 

포터리반 텀블러 바로가기

 

▶ 어린이 텀블러 고를 때 중요한 팁 2가지 ◀

1.경량성
2. 열고 닫기 쉬운 구조

 

위에 소개해드린 브랜드 제품은 모두 2가지 중요한 조건들을 충족하기 때문에 가격과 디자인을 보고 고르시면 충분합니다. 이 두가지 제품 말고도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한번 천천히 둘러보시기를 바랍니다.

 

 

2. 손목시계 (키즈 손목시계)

 

손목시계도 초등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물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학교 끝나고 학원이나 방과후 활동이 많다보니 아이들이 시간대 별로 이동해야 하는 일이 많습니다. 아이들이 시간을 확인하기 위해서도 필요하고 아날로그 시계로 시간을 읽는 방법을 익히는 데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모님보다 주변 분들이 사준다면 아이에게 더 특별한 의미가 되겠죠?

 

어린이용 시계 중 가장 많이 찾는 브랜드는 스와치 플릭플락(flikflok)과 카시오(Casio)가 있습니다.

 

플릭플락 키즈 시계
(출처 : 플릭플락 홈페이지)

플릭플락 손목시계 바로가기

 

카시오 시계
(출처 : 카시오 공식 수입사 지코스모 홈페이지)

카시오 시계 바로가기

 

▶ 어린이용 시계 고르는 팁 3가지 ◀

1. 디지털이 아닌 아날로그형을 고른다. (시계 읽는 법을 연습하게 해줘요.)
2. 방수 기능을 확인하고 스트랩도 천이 아닌 실리콘 재질의 방수가 잘 되는 제품을 선택한다.
3. 아이가 좋아하는 색상을 확인하고 선택한다. (아이의 취향을 존중해주세요.)

 

 

3. 운동화 

 

운동화도 빼놓을 수 없는 인기 선물입니다.

 

아이가 평소 신는 취향을 잘 파악하셔서 잘 어울리는 브랜드를 고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나이키(Nike) 브랜드가 가장 무난하면서 받는 분도 좋아할 것 같습니다.

하나 더 추천한다면 오래 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반스(Vans)도 최근에 더욱 핫해졌기 때문에 남들과 조금 다른 선물을 원하신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나이키 포스 키즈 운동화
(출처 : 나이키 홈페이지)

나이키 키즈 모델로 "귀여운 토끼"가 포인트

 

나이키 키즈 운동화 바로가기

반스 키즈 운동화
(출처 : 반스 홈페이지)

반스 키즈 운동화 바로가기

 

▶ 어린이 운동화 고를 때 팁 2가지 ◀

1. 신발 사이즈는 딱 맞는 것보다 한 치수 큰 것이 오래 신을 수 있어요.

2. 신발 끈만 있는 것보다는 찍찍이(밸크로)가 같이 있는 발을 고정시킬 수 있고 신고 벗기도 편해요.

 

 

4. 기타

 

이것도 저것도 잘 모르겠다 싶으면 용돈을 주는 것도 좋은 선물입니다.

 

부모님들이 아이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아이의 취향에 맞는 선물을 가장 잘 고를 수 있기 때문이죠.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조금 저렴하지만 센스있는 입학 선물을 찾으신다면

 

 

센스있는 1~3만원대 초등학교 입학 선물 (학용품)

바야흐로 3월이면 입학의 계절입니다. 조카나 지인의 자녀 중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친구가 있다면 어떤 선물을 해줄지 고민하실 분들이 많은데요. 너무 비싼 물건은 자녀의 부모님과도 상의해

tour1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