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센스있는 1~3만원대 초등학교 입학 선물 (학용품)

by 주황곰 2023. 1. 22.

 

바야흐로 3월이면 입학의 계절입니다.

 

조카나 지인의 자녀 중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친구가 있다면 어떤 선물을 해줄지 고민하실 분들이 많은데요.

 

너무 비싼 물건은 자녀의 부모님과도 상의해봐야 하고, 막상 샀는데 아이가 싫어할 수도 있어서 선택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러나 "문구류나 학용품 선물"은 학생들에게 꼭 필요하면서도 여러 개를 중복으로 받아도 언젠가 아이가 쓸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면서도 선물을 받는 부모님들이 기쁘게 생각할만한 아이템입니다.

 

가격적으로 부담이 없으면서도 받는 분들에게 센스 있다고 들을만한 학용품 선물을 소개해드립니다.

초등학교 입학 선물 추천

1. 스테들러 문구 세트 (1~2만원대)

 

스테들러(Staedler)는 독일의 전통 있는 문구 브랜드인데요. 어른들도 스테들러 연필은 한 번씩 써보거나 들어보셨을 겁니다. 

 

스테들러 제품 중 초등학생 입학선물용으로 문구세트를 구성하여 판매하는 상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저도 이곳에서 구매해서 지인분께 선물해 드렸는데, 너무 만족해하셨습니다.

 

문구세트는 미니 문구세트와 일반 문구세트로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대는 각각 1만원대와 2만원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1> 스테들러 미니 문구세트

 

 

스테들러 미니문구세트 초등학생 학용품 준비물 단체 선물 : 바오배

[바오배] 𝙶𝚒𝚏𝚝𝚜𝚑𝚘𝚙_𝙱𝚊𝚘 𝙱𝚊𝚎 𝚖𝚊𝚍𝚎 𝚒𝚝.

smartstore.naver.com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필통 케이스에 아이 이름을 넣은 홀로그램 네임 스티커를 제작해서 붙여준다는 점입니다.

아이의 이름이 필통에 이쁘게 적혀 있어서 받는 아이들이 굉장히 즐거워한다는 평이 많습니다.

 

▶ 제품 구성

 

1) 스테들러 노리스 점보 삼각연필 3입

2) 스테들러 슬라이딩 지우개 1입

3) 스테들러 슬라이딩 지우개 리필 1입

4) 스테들러 2홀 연필깎이 (삼각연필 전용)

5) 모나미 리퀴드 퍼머넌트 마커(네임펜)

6) 모나미 삼각풀

7) 카트리지 블록 색연필 12색 1입

 

여기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상품은 삼각연필과 슬라이딩 지우개와 퍼머넌트 마커 세 가지입니다. 

 

우선 삼각연필은 처음 연필을 써보는 아이들에게 연필을 올바르게 쥐는 연습용으로 괜찮고 필력을 키우는데 유용합니다. 특히 스테들러 제품이어서 연필심도 부드럽고 진하게 나와 저학년 아이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슬라이딩 지우개도 지우개를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는 지우개인데, 역시 지우개를 처음 써보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퍼머넌트 마커는 말 그대로 한번 쓰면 잘 안 지워지는 네임펜 같은 것인데요. 네임펜보다 더 잘 안 지워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 가방, 실내화, 학용품 등에 이름을 쓸 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총 7가지 구성에 1만원 중반대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가격도 저렴하고 실용적이어서 단체 인원에게 선물을 하게 되는 경우나 비싼 선물을 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경우 추천드립니다.

 

 

<2> 스테들러 문구세트

 

 

초등학교입학선물학용품세트 스테들러 문구세트 신학기준비물 졸업 문구용품 : 바오배

[바오배] 𝙶𝚒𝚏𝚝𝚜𝚑𝚘𝚙_𝙱𝚊𝚘 𝙱𝚊𝚎 𝚖𝚊𝚍𝚎 𝚒𝚝.

smartstore.naver.com

 

이 제품은 미니 문구세트보다 좀 더 다양한 제품을 포함한 제품으로 가격은 2만원대 후반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 또한 필통 케이스에 아이 이름을 넣은 홀로그램 네임 스티커를 제작해서 붙여줍니다. 아이 성별과 한글이름, 영어 이름도 구별해서 제작해주고 있습니다.

 

▶ 제품 구성

 

1) 스테들러 노리카 파스텔 연필 12입

2) 스테들러 루나 색연필 12입

3) 스테들러 노리스 가위

4) 스테들러 파스텔 슬라이딩 지우개

5) 스테들러 파스텔 슬라이딩 지우개 리필

6) 스테들러 2홀 튜브 연필깎이

7) 파버파스텔 커넥터팬 10색

8) 모나미 모서리에 바르기 쉬운 삼각풀

9) 미니청소도구세트

 

제품 구성면에서는 파스텔 연필, 가위, 미니청소도구 등이 미니 문구세트보다 더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케이스를 꽉 채워서 구성된 알찬 상품으로 3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선물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2. 자동 연필깎이 & 지우개 청소기 (1~3만원대)

 

두번째 추천드리는 선물은 자동 연필깎이입니다. 연필깎이는 초등학생들에게 필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요즘도 수동 연필깎이를 많이 쓰지만, 선물로 주기에는 자동 연필깎이가 받는 어른도 신기해하고 아이들도 재미있어 좋아한답니다.

 

자동 연필깎이는 종류와 가격대가 다양합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5천원 정도의 저렴한 자동 연필깎이도 있는데요. 가성비 있는 제품으로 좋지만, 선물로 준비하는 것이라면 3만원대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비싼 대신 연필이 어떤 모양이든지 자동으로 깎을 수 있고, 마무리 정도나 매끄러움도 훨씬 더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아이가 쓰는 물건이니 더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 중요하기도 합니다.

 

자동 연필깎이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들을 최저가 위주로 소개해드립니다.

 

 

<1> 프로살림 자동 전동 연필깎이 오토베어 자동상승

 

 

자동 전동 연필깎이 오토베어 자동상승 : 프로살림 공식몰

자동 전동 연필깎이 오토베어 자동상승

smartstore.naver.com

 

<2> 가제트 자동 전동 연필깎이 GAS3000

 

 

가제트 자동 전동 연필깎이 GAS3000 연필깍기 무선사용 충전식 자동상승 : 위드피플즈

[위드피플즈] 카시오 계산기,코원 음향기기,프랭클린플래너,자동차용품,PLA

smartstore.naver.com

 

<3> 티티 멀티전동연필깎이 KI-2700

 

 

티티 멀티전동연필깎이 KI-2700 / 충전식 / 심조절가능 : 깨비문구

[깨비문구] 깨비문구는 문구,미술용품,완구,팬시 등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추가로 추천드리는 선물 용품으로 지우개 청소기입니다. 지우개 청소기는 아마 아이보다 지우개 청소를 해주는 부모님들께 인기 만점인 선물입니다. 자동 연필깎이 선물과 세트로 구매하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지우개 청소기 중에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최저가 위주로 소개해 드립니다.

 

<1> 안녕, 오리지우개 청소기

 

 

안녕오리 텀블러 포켓몬 지우개청소기 책상 자동청소기 : 토이드림

안녕오리 텀블러 포켓몬 지우개청소기 책상 자동청소기

smartstore.naver.com

 

<2> 가제트 지우개청소기 GEC3000

 

 

가제트 지우개 청소기 GEC3000 충전식 책상 탁상용 데스크 키보드 클리너 : 위드피플즈

[위드피플즈] 카시오 계산기,코원 음향기기,프랭클린플래너,자동차용품,PLA

smartstore.naver.com

 

<3> 엔나인 키보드 틈새 탁상용 지우개청소기

 

 

앤나인 키보드 틈새 탁상용 지우개청소기 : 앤나인

[앤나인] Smart NNINE

smartstore.naver.com

 

한번뿐인 초등학교 입학인 만큼 의미 있고 센스 있는 선물 고르시기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