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골프장 픽업 샌딩 전용 밴 서비스

by 주황곰 2022. 12. 16.

 

공항갈 때 이용하는 벅시가 골프장 픽업 샌딩 서비스를 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있으셨나요? 국내 골프장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벅시 골프 서비스가 있는데요. 개인 또는 단체 이용이 가능한 벅시 골프 서비스를 소개해드립니다.

 

1. 벅시 골프 서비스

 

벅시 프리미엄 밴을 타고 집에서 골프장까지 픽업 및 샌딩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단체로 가는 경우 중간에 일행이 탑승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차량은 총 10시간 이용할 수 있고, 시간 초과 시 시간당 초과요금이 발생합니다.

 

2. 벅시 골프 서비스 예약 방법

 

벅시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메인화면에 'buxi golf & wedding 예약문의'를 누르면 카카오톡 채널로 입장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상담원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는 직접 카카오톡에서 'buxi'를 친구 추가해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직접 유선으로 연락하는 방법도 있는데, 연락처는 1666-2174입니다. 참고로 최소 2일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어플로 직접 예약이 가능하지 않아서 불편한 부분이 있긴 합니다.

 

3. 서비스 가능 지역

 

현재는 경기도, 강원도, 충청도 지역의 모든 골프장이 이용 가능합니다. (벅시 홈페이지 참조)

 

 

Smart Mobility Service buxi

벅시를 기다리는 순간 여행은 이미 시작! 예약만 하시면 됩니다.

www.buxikorea.com

 

4. 이용 차량

 

차량은 이용하는 인원에 따라 달라지는데, 4명 이내인 경우 카니발 하이리무진이고, 8명 이내인 경우 솔라티 리무진 또는 스프린터 리무진을 이용하게 됩니다.

 

5. 일행 탑승

 

탑승자가 한 곳에 모여 갈 수 없을 경우에 중간에 경유지를 추가하여 일행을 탑승시킬 수 있는데요. 차량 종류에 따라 경유 가능 횟수가 달라집니다. 4명 이내인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경우 1회, 8명 이내인 솔라티 또는 스프린터 리무진의 경우 2회까지 경유가 가능합니다.

 

댓글